작게 만들고,
측정하고, 학습하고

처음부터 방대한 서비스를 만들어 오픈하면 고객의 마음에 쏙 들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고객의 반응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이미 너무 많은 공을 들여 제품을 완성한 후가 아닐까요? 일단 필수적인 기능부터 먼저 만들어 고객을 만나고, 피드백을 반영하며 만든다면, 만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는 일은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는데엔 긴밀하고 민첩한 개발팀이 필수적입니다.

LEAN STARTUP

린스타트업,
유람선도 뗏목부터

여러분이 설계한 제품은 고객을 만나서 검증을 받게 됩니다. 고객의 반응에서 여러분은 제품에 대한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금방 알게됩니다. 이미 기능이 꽤 갖추어진 큰 제품은 당연히 변화에 많은 비용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반면, 작은 제품을 먼저 만들고 고객의 요구에 민첩하게 반응하는 것은 꽤 쉽습니다. 민첩한 개발팀과 함께 계속해서 뗏목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성장의 핵심입니다.

REPETITIVE DEVELOPMENT

린스타트업과 반복적 개발

린스타트업에선 이를 만들고, 측정하고, 학습하는 프로세스의 반복이라 말합니다. 우선 MVP(최소기능제품: Minimum Viable Product)를 제작하여 고객에게 공개하고, 기능과 가치를 검증하며 점진적으로 완성, 완벽에 가까운 결과물로 나아갑니다. 스타셸 스튜디오는 이를 완벽히 지원하는 뛰어난 개발팀 서비스입니다.

DEVELOPMENT SERVICE FOR LEAN STARTUP

린스타트업을 위한 서비스

성공적인 린스타트업을 위해 전문개발팀을 서비스로 이용해보세요. 마치 외주가 아닌 것처럼 필요한 어떤 가벼운 작업이라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시간 당 68,500원. 이용한 시간만큼 결제하세요.

PDF 소개서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