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만원이면
웹앱 또는
네이티브 앱을
5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하기

비전문가에겐 개발자를 채용은 부담스러운 일이죠. 그리고 외주를 하자니 실패할 수 있음에도 당장 착수금이 너무 크고 실패할 경우라도 잔금은 치뤄야만 하죠. 스타셸 스튜디오에서는 274만원으로 최소기능제품(MVP)를 만든 후, 필요한 기능을 점진적으로 추가하는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기존 외주와 달리 마치 인하우스 개발팀처럼, 트렐로에서 실시간으로 협업하고, 화이트보드를 보며 함께 논의하고 회의하며 앱을 수준높게 완성해 갈 수 있습니다.

MAKE SMALL

크고 무겁게 만들지마세요
일단 작게 만들어봐요

스타셸 스튜디오는 린스타트업을 추천합니다. 시장 상황은 변하고 고객 니즈 또한 변합니다. 거대한 앱을 상상하셨겠지만, 그 앱이 완성될 때 쯔음엔 시장이 변하고 아마 당신의 생각도 변했을지 모릅니다. 당장 출시가능한 제품을 만들고 고객 반응을 보며, 하나씩 업그레이드 해 나간다면 더 멋진 서비스가 될거에요.

린스타트업과 반복적 개발 더 알아보기 ❯
WHAT IS DIFFERENT

기존 외주와는
무엇이 다를까요?

굉장히 유연합니다. 낭비가 없습니다. 그리고 투명합니다. 린스타트업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고정 요금의 “기능별 선불 지불 방식”과 일단 작게 만들고 보고 난 다음 살을 붙여나가는 “반복적 개발 프로세스”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을 소외시키지 않고 당신과 트렐로에서 협업합니다.

기존 외주와 차이 더 알아보기 ❯
PROFESSIONAL

일반 사용자용
소프트웨어의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완성도가 중요치 않다면 어떤 개발 회사든 관계없겠지만, 높은 완성도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스타셸 스튜디오여야 합니다. 검증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작업물, 그리고 일반 사용자용 소프트웨어 한 분야만을 연구하는 스타셸 스튜디오의 포트폴리오와 추천사를 확인하세요.

포트폴리오와 추천사 보기 ❯
PRICING

린스타트업을 위한
투명한 가격 정책

우선 중요한 기능만 함께 논의해 뽑아 개발 한 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갑니다. 유연하기 위해 시작은 작게 하셔야합니다. 작업일로부터 5일 후 완성된 첫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NDROID & iOS APP데이팅 네이티브 앱

274만원

ANDROID & iOS APPO2O 서비스용 앱

274만원

WEB APP스터디룸 관리 웹앱

274만원

※ 최소요건제품(MVP) 기준의 추정 가격으로, 실제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SERVICE REQUEST

274만원 앱 만들기 서비스 신청하기

지금 개발팀에 문의해보세요. 앱 기획 상담, 개발 소요 시간 문의 등 필요한 어떤 작업이라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1 영업일 이내 담당자가 연락드릴 것입니다.

PDF 소개서 다운로드 ❯